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간을달려서(Rough)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악보 만들기

by 밤뽀 2021. 3. 4. 15:08

본문

왜 때문인지 코로나 백수가 된 이후로 더 바빠진 것 같아요-

이래서 백수가 과로사한다고 하나봅니다ㅋㅋㅋ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악보를 만들게 되었어요ㅠ

요청주셔서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더는 미룰 수 없다!고 생각이 들어 이렇게 만들게 되었어요-

하면 또 이렇게 해낼 수 있으면서 이렇네요:P

늦어서 미안한 마음을 담아서 살콤히 올려봅니다-

 

악보는 이미지 파일과 PDF파일 함께 하단에 올려 놓았구요- 비밀번호 없으니 마음껏 쓰세요:D

혹시 악보가 마음에 드신다면 광고도 한번씩 눌러주세요:D 헤헷

 

donaricano-btn

*커피는 블로그를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_-)(_ _)꾸벅

 

 

[쿠팡 직수입] 시프이컴 무선 릴렉싱 온열 목 어깨 안마기 그레이 CIF-MSG01N 아쿠아플러스 구피 프리미엄밥, 50g, 1개 홈스쿨 워크북 만3세 한글쓰기 10권세트, 나우에듀 칼리바우트 다크 청크 초콜릿 500g 1kg 10kg벨기에 깔리바우트, 1개
[쿠팡 직수입]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60g, 12개입, 초콜릿 브라우니(Chocolate Brownie) 맛있는 오뚜기밥, 210g, 24개입 필라 컴소닉 고감도 콘덴서 마이크, CM-700USB(화이트) 탐사수, 1L, 24개

상단 링크 통해 쿠팡 구매 시 제가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링크 타고 가셔서 다른 거 구매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D

 

칼림바악보_시간을달려서.jpg
0.24MB
칼림바악보_시간을달려서.pdf
0.62MB

youtu.be/0VKcLPdY9lI

 

 

 

bamp.tistory.com/67#

 

eight(에잇)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오늘은 아이유의 에잇 악보를 요청해주셔서!!!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에잇악보를 만들려고 뮤직비디오를 돌려보았는데 하! 정말 너무 존예로운!! 일단 악보는 1절만 만들었어요- 악보는 이미지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9?category=976928

 

가을아침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로 뭘 쳐볼까 고민하다가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가을아침을 만들어 보았어요- 가사도 찾아서 함께 넣어 놓았으니 부르면서 칠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해보아요ㅎㅎ 이것도 PDF 파일과, JPG 파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1

 

상사화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4번째 악보- 오늘은 안예은님의 곡. 상사화(역적ost)를 만들어 보았어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있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멜로디 부분이 어렵지 않아서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2

 

해리포터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5번째 악보- 와 이번 악보가 짧은데도 만들기는 제일 어려웠네요- 반음도 많고 화음이 많아서 계속 돌려듣기 하면서 나름 최대한 비슷하게 편곡해봤어요:-D 이것도 PDF 파일과, JPG 파일로

bam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