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하늘의 별을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악보 만들기

by 밤뽀 2021. 4. 27. 21:39

본문

어떤 분이 요청주셔서 이 노래가 맞나 했는데 2020년에 리메이크 된 것 같더라구요

오랜만에 싸이 갬성에 젖어서 맨들어봤어요-ㅎㅎ

 

donaricano-btn

*커피는 블로그를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_-)(_ _)꾸벅

 

악보는 이미지 파일과  PDF파일 함께 하단에 올려 놓았구요- 비밀번호 없으니 마음껏 쓰세요-

혹시 악보가 마음에 드신다면 하뚜하뚜 눌러주세요!(찡끗)

이번 파일은 길어서 이미지 파일은 1,2번으로 나눠서 올려놓을께요-

 

플레이팅 원형 우드 도마 피자 판 국산 서빙 보드 33 커피머신 세척 소음 식용구리스 윤활제 슈퍼루브 ㄱ자 핀셋 네일 아트 다꾸 프라모델 정밀 미용 공예, ESD-13 손톱 기름때 제거 퍼마텍스 오렌지 핸드크리너 카센터 보라색 딱풀 매직 풀 다꾸
슈퍼루브 테프론 키보드 윤활제 7ml 캐리어 스타일 스티커 H타입 3M 이어플러그 귀마개 소음방지 수면 작업 28db 차음 문콕방지 도어 모서리 필름 10mm 차량 기스 코팅 3M 메이크업 손가락팔레트 대형

상단 링크 통해 쿠팡 구매 시 제가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링크 타고 가셔서 다른 거 구매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D

 

칼림바악보_밤하늘의별을1_01.jpg
0.25MB
칼림바악보_밤하늘의별을1_02.jpg
0.29MB
칼림바악보_밤하늘의별을.pdf
0.88MB

youtu.be/NuTNPV72rFo

bamp.tistory.com/69

 

Dingga(딩가딩가)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코로나로 집콕생활이 늘면서 가지게 된 새로운 취미생활은 칼림바 연주 그리고 그 악보 만들기가 되었네요- 오늘은 힙한 마마무언니들의 딩가딩가~를 만들어 봤어요- 박자를 엄청 가지고 논 느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68

 

시간을달려서(Rough)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왜 때문인지 코로나 백수가 된 이후로 더 바빠진 것 같아요- 이래서 백수가 과로사한다고 하나봅니다ㅋㅋㅋ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악보를 만들게 되었어요ㅠ 요청주셔서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7

 

하울의움직이는성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7번째 악보는 인생의 회전목마를 만들어 봤어요- (어째서인지 칼림바 연주하는 실력은 그대로인데 악보 만드는 실력이 느는 것 같아요 ㅋㅋㅋ) 반음들이 약간 아쉽긴 한데 나름대로 편곡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1

 

상사화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4번째 악보- 오늘은 안예은님의 곡. 상사화(역적ost)를 만들어 보았어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있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멜로디 부분이 어렵지 않아서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67

 

eight(에잇)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오늘은 아이유의 에잇 악보를 요청해주셔서!!!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에잇악보를 만들려고 뮤직비디오를 돌려보았는데 하! 정말 너무 존예로운!! 일단 악보는 1절만 만들었어요- 악보는 이미지

bam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