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ngga(딩가딩가)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악보 만들기

by 밤뽀 2021. 3. 19. 04:19

본문

코로나로 집콕생활이 늘면서 가지게 된 새로운 취미생활은 칼림바 연주 그리고 그 악보 만들기가 되었네요-

오늘은 힙한 마마무언니들의 딩가딩가~를 만들어 봤어요-

박자를 엄청 가지고 논 느낌의 노래였어요- 

(참고로 솔*로 표시된 음은 파#입니다)

 

donaricano-btn

*커피는 블로그를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_-)(_ _)꾸벅

 

 

악보는 이미지 파일과 PDF파일 함께 하단에 올려 놓았구요- 비밀번호 없으니 마음껏 쓰세요:D

혹시 악보가 마음에 드신다면 하뚜하뚜 눌러주세요!

 

프롬헤븐 하프문 에코크로스백 한번도 얼리지 않은 항공직송 생 연어, 700g, 1개 메르시보꾸 아동용 하트튤립치렝셋 치마레깅스 세트 SS21A18 보라색 딱풀 매직 풀 다꾸
키보드 정리대, 색상, 화이트 메이크업 손가락팔레트 대형 음료트레이 캠핑트레이 음료캐리어 커피트레이 코로 숨 테이프 코골이 코호흡 입벌림 숙면 입술

상단 링크 통해 쿠팡 구매 시 제가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링크 타고 가셔서 다른 거 구매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D


칼림바악보_딩가딩가.jpg
0.19MB
칼림바악보_딩가딩가.pdf
0.58MB

 

youtu.be/LzmdGtzby2s

 

 

bamp.tistory.com/68

 

시간을달려서(Rough)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왜 때문인지 코로나 백수가 된 이후로 더 바빠진 것 같아요- 이래서 백수가 과로사한다고 하나봅니다ㅋㅋㅋ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악보를 만들게 되었어요ㅠ 요청주셔서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67

 

eight(에잇)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오늘은 아이유의 에잇 악보를 요청해주셔서!!!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에잇악보를 만들려고 뮤직비디오를 돌려보았는데 하! 정말 너무 존예로운!! 일단 악보는 1절만 만들었어요- 악보는 이미지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7

 

하울의움직이는성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7번째 악보는 인생의 회전목마를 만들어 봤어요- (어째서인지 칼림바 연주하는 실력은 그대로인데 악보 만드는 실력이 느는 것 같아요 ㅋㅋㅋ) 반음들이 약간 아쉽긴 한데 나름대로 편곡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1

 

상사화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4번째 악보- 오늘은 안예은님의 곡. 상사화(역적ost)를 만들어 보았어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있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멜로디 부분이 어렵지 않아서

bam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