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악보 만들기

by 밤뽀 2020. 12. 4. 00:01

본문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악보를 만들려고 계속 유튜브에서 반복해서 들었더니 조금 슬프기도 하고 마음이 따뜻해진 기분이 들었다.

 

내게 할아버지의 기억은 친할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셔서 얼굴도 사진으로만 뵈었고 외할아버지와의 기억만 남아있는데 아마도 할아버지는 나비를 수집하셨었던 것 같다. 곱게 종이에 싼 나비를 내게 보여주셨고 나는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난다. 아마도 그 종이에 나비가 있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처음 가까이서 보게 된 나비라 더 기억에 남게 된 것 같다.

 

아무튼 오랜만에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떠올리며 만든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칼림바 악보!

 

donaricano-btn

*커피는 블로그를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_-)(_ _)꾸벅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칼림바 악보

2절로 연주하려면 1-6번째 줄까지(밑에 두줄 빼고) 두 번 연주하고 7,8번 줄을 연주하면 됩니다.

 

1번째 줄, 2번째 줄, 3번째 줄, 4번째 줄, 5번째 줄, 6번째 줄

그리고 다시 1번째 줄, 2번째 줄, 3번째 줄, 4번째 줄, 5번째 줄, 6번째 줄, 7번째 줄, 8번째 줄

 

요렇게 연주하면 됩니다. ※8번째 줄 연주시에 슬픔 주의

 

악보는 이미지 파일 하고 pdf파일 함께 하단에 올려놓을게요! 마음껏 쓰세욥!(비밀번호 없음)

혹시 악보가 마음에 드신다면 광고도 한 번씩 클릭 부탁드려요//ㅂ//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멀티팩 120g, 40개 탐사 포켓용 핫팩 90g, 30개입 제주 삼다수, 2L, 12개 디자인아지트 기성 머그 캘리그라피 효도_할아버지, 화이트, 1개 정관장 레네세 홍삼 양갱, 45g, 15개입

상단 링크 통해 쿠팡 구매 시 제가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답니다(링크 타고 가셔서 다른 거 구매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D 

 

 

칼림바악보_할아버지의낡은시계.jpg
0.14MB
칼림바악보_할아버지의낡은시계.pdf
0.61MB

참고한 유튜브 영상

youtu.be/LNH7z8VlPGA

 

이거는 노래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 쩌는 편곡으로 새로운 느낌이라 공유합니다. 한번 봐보세요!ㅋㅋㅋ

완전 너무 힙한 할아버지 ㅋㅋㅋㅋㅋ

youtu.be/N7ICC2D_8K8

bamp.tistory.com/59

 

가을아침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로 뭘 쳐볼까 고민하다가 아이유가 리메이크한 가을아침을 만들어 보았어요- 가사도 찾아서 함께 넣어 놓았으니 부르면서 칠 수 있을 때까지 연습해보아요ㅎㅎ 이것도 PDF 파일과, JPG 파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51

 

상사화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4번째 악보- 오늘은 안예은님의 곡. 상사화(역적ost)를 만들어 보았어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곡이라 개인적으로 애착이 있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멜로디 부분이 어렵지 않아서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48

 

언제나 몇번이라도 칼림바 악보 (계이름과 숫자)

남자 친구가 칼림바를 선물해주었다. 소리가 너무 예뻐서 바로 연습에 몰입하다가 악보를 만들게 되었다. 두둥- (하... 어째서인지 벌써 새벽 세시) 인생의 회전목마도 연주해봤는데 반음들이 섞

bam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