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대를 초월한 마음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악보 만들기

by 밤뽀 2020. 11. 5. 00:27

본문

어쩌다보니 1일 1악보 3일차-

오늘은 이누야샤 OST의 <시대를 초월하는 마음> 악보를 만들어 보았다.

반복구간이 많아서 어렵지 않다. 이제 슬슬 멜로디 뿐 아니라 화음을 넣고 싶어졌다. ㅋㅋ

(아직도 자꾸 틀리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는 법이긔)

화음 넣는거 알게 되면 화음 악보도 만들어 볼께요:-)

 

donaricano-btn

*커피는 블로그를 지속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_-)(_ _)꾸벅

 

이것도 PDF 파일과, JPG 파일로도 올려놓을 테니 마음껏 퍼가시거나 인쇄하셔서 쓰세오-! (비밀번호 없음ㅎㅎ)

파일은 하단에 첨부할게요!

아 그리고 퍼가실 때 내려가신 김에 공감도 눌러주시면 블로그를 이어가는데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

 

칼림바악보_시대를초월한마음.jpg
0.19MB
칼림바악보_시대를초월한마음.pdf
0.68MB

youtu.be/0GF5vHEq9LY

 

bamp.tistory.com/49

 

아로하 칼림바 악보 (계이름과 숫자)

오늘은 아로하 악보를 만들어 보았다- 중간에 낮은 시(음)하고 솔(음)이 들어가서 도(음)으로 교체를 하였다. 약간 어색하지만 뭐 더 낮은 음은 없으니께-ㅎㅎ 이것도 PDF 파일과, JPG 파일로도 올

bamp.tistory.com

bamp.tistory.com/48

 

언제나 몇번이라도 칼림바 악보 (계이름과 숫자)

남자 친구가 칼림바를 선물해주었다. 소리가 너무 예뻐서 바로 연습에 몰입하다가 악보를 만들게 되었다. 두둥- (하... 어째서인지 벌써 새벽 세시) 인생의 회전목마도 연주해봤는데 반음들이 섞

bam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