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랑풍류가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칼림바 악보 만들기

by 밤뽀 2023. 2. 14. 02:08

본문

오늘은 '나의 호랑이님 OST'의 '호랑풍류가'가지고 왔어요!

컴퓨터 파일을 몽땅 날려서 새로 만들었네요ㅋㅋ

그나저나 시간 왜이렇게 빠르됴!?!?

요청해주신 악보들은 차근차근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시 화이팅해서 만들어 올께요!

 

악보파일은 PDF파일과 JPG파일 함께 하단에 올려놓겠습니다!

즐거운 연주생활 되세요!

나푸아 벚꽃 투명 아크릴 칼림바 NK-CB + 하드케이스 세트 SL드림 고래 칼림바 21음 F35 라운드랩 1025 독도 크림, 50ml, 2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50ml, 2개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크림, 80ml, 1개

"상단링크를 타고 구매하시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링크 타고 가셔서 다른 상품을 구매하셔도 블로그를 지속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칼림바악보_호랑풍류가_01.jpg
0.24MB
칼림바악보_호랑풍류가_02.jpg
0.40MB
칼림바악보_호랑풍류가.pdf
1.16MB

 

호랑풍류가

https://youtu.be/-G0f2ZC_XcQ

 

다른 악보들도 있습니다.

호랑수월가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tistory.com)

 

호랑수월가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오늘은 '칼림바 연주하는 사뢈'님께서 요청해주신 악보를 들고 왔어요! '호랑수월가'라는 곡으로 '나의 호랑이님 OST'더라구요- 아무래도 칼림바로는 '호랑풍류가'보다는 느린 템포인 '호랑수월

bamp.tistory.com

아이유(IU) - 비밀의 화원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tistory.com)

 

아이유(IU) - 비밀의 화원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비가 와서 그런가 가을 냄새가 물씬 나네요. 그래서 생각난 노래. 오늘은 비밀의 화원 악보를 가지고 왔어요. 잔잔하니 너무 좋은 거 있죠~ 이상은님의 원곡도 좋지만 역시 갓이유 'ㅁ'bㅎㅎ 아

bamp.tistory.com

안예은 홍연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tistory.com)

 

안예은 홍연 칼림바 악보(계이름과 숫자)

오늘은 '칼림바 치는 소녀'님께서 요청해주신 악보를 들고 왔어요! 제가 댓글은 다 보고 신청곡 위주로 만들고 있는데 다 답글 못달아드리는 것 같고 악보도 빨리 못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한 마

bam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