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디어스 입점방법과 추천인코드 (ukp011)

tip

by 밤뽀 2020. 11. 17. 00:27

본문

아이디어스 입점방법과 추천인코드

코로나로 집콕생활이 늘면서 손재주도 같이 늘고 계신 분들- 아이디어스에서 작가가 되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 물건들만 소개하고 판매하는 플랫폼입니다. 

 

이것 저것 만들어서 주변에 나눠주고 '팔아도 되겠다'라는 피드백을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D

종류는 반찬부터, 뜨개 가방, 바느질, 토퍼,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쿠키, 빵,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합니다.

저는 가끔 브라우니랑 반찬도 사먹어봤는데 꽤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아이디어스 홈페이지나 앱을 깔아 들어가게 되면 맨 하단에 <입점문의>를 통해 작가가 되실 수 있답니다.

 

아이디어스 웹사이트

www.idus.com/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수공예 작가님들의 작품을 살 수 있는 장터 서비스입니다.

www.idus.com:443

 

아이디어스 입점문의

docs.google.com/forms/d/e/1FAIpQLSeooy-Wq4IGgBD889D0F1utUkbDWnfQikxUKJ7B2QFfMnPAkw/viewform

 

[idus] 입점 문의하기

안녕하세요. 국내 최대의 핸드메이드, 수공예 장터 서비스 idus(아이디어스)입니다. 아이디어스에서는 손으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수공예 작품만 판매할 수 있으며, 아래 정보를 작성해주시면

docs.google.com

구글 폼을 작성하시고 나서는 하루나 이틀 뒤에 준비해야 할 내용을 메일로 받아보시게 됩니다.

 

 

작품 판매 시 준비해야 할 것

1. 판매 등록용 사진 6장 이상

2. 한 개 작품에 대한 전체 제작 과정(준비부터 완성까지) 사진 6장 이상 또는 영상

- 수공정 과정이 충분히 드러날 수 있도록

- 커스텀이나 디지털 디자인 작품의 경우 그 과정이 충분히 드러날 수 있도록

  (OEM, 외주 생산, 커스텀이 없는 디자인 인쇄물, 단순 유통사는 입점 불가)

 

금손클래스(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때 준비해야 할 것

1. 원데이 클래스 소개글(이름, 커리큘럼, 소요시간, 재료, 가격 등)

2. 클래스 진행 모습, 수강생 완성작, 공방 사진 각 2장 이상

 

 

 

따로 양식은 정해져 있지 않고 자유롭게 만들어서 보내시면 되는데 중요한 점은 대략적으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완성도 있게 제로 판매되는 상품처럼, 운영하는 클래스처럼 만들어서 보내야 합니다. 

글도 상세하게, 사진도 연출컷으로 준비하셔야 입점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 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